본문으로 바로가기

 

 

가수 승리로 시작된 마약 및 성범죄 사건은....

일부 연예인들이 엮이면서 사건은 커져갔고 지금도 매일 새로운 뉴스가 보도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준영 단톡방 5인에 첫 피해 여성이 등장하게 되었죠.

 

 

 

 

정준영·최종훈 등 5명 '집단 성폭행·단톡방 사진 유포' 주장 女 '警고소 예고'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2&oid=022&aid=0003356007

성관계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를 받아 재판에 넘겨진 가수 정준영(30·사진 오른쪽)씨의 이른바 ‘정준영 단톡방’에 유포된 불법 촬영물에 등장하는 한 피해 여성이 정씨를 비롯해 전 FT아일랜드 멤버인 최종훈(〃왼쪽)씨 등 5명에게 집단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고소를 예고했다. 이에 경찰의 ‘정준영 단톡방’사건이 ‘불법 촬영 및 유포’ 성범죄에서 성폭행 관련 수사로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되는 중이다. 

18일 SBS FunE는 ‘정준영 단톡방’에 등장하는 5명에게 집단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피해 여성 A씨가 이들을 대상으로 19일 고소장을 제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매체에 A씨는 “‘정준영 단톡방’에 유포된 음성파일과 사진, 이들이 나눈 대화 등을 통해 자신이 이들에게 성폭행을 당한 사실을 뒤늦게 확인했다”라며 “변호사와 협의 끝에 내일(19일)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 기사 생략 >>>>

 

 


 

 

 

그렇기에 답 또한 나와 있습니다.

 

 

전 국민이 집중한 이 사건에서

자신이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는 것도 매우 부담스러울 텐데

그걸 감내하고 고소를 감행했다는 건 흐름 상 매우 유리한 입장에 있을 수 있으니깐요...

 

 

이미...

털릴게 없을 정도로

탈탈 털린 정준영 5인방이기에....

 

이번 피해여성 첫 고소를 효율적으로 막기는 매우 어려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에겐 여론을 뒤집을 카드가 전혀 없으니깐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