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말 한마디에 가수 인생 끝...

category 게임의 법칙 2019. 4. 20. 08:02

 

연예면은...

웬만해서 게시하지 않는데

요거 하나는 기사를 끌고 왔습니다.

 

우리나라 무죄추정의 원칙이 완전히 붕괴된 현실을 말이죠.

 

 

 

며칠 전

연예인 에이미 씨는 '강간 모의'

그리고 '마약' 관련된 이야기를 던지며 이 같은 내용을 이슈화합니다.

 

그리고 바로 논란에 빠지게 된 건 상대방 [??] 남자였죠.

 

 

뭐...

오늘 해명글이 올라왔습니다.

 

누가 거짓을 이야기 하고 누가 피해자인지 말입니다.

 

 

 

 

"사과 진심이길"..휘성, 에이미 통화 녹취 공개·폭로 피해 심경 고백
https://entertain.naver.com/ranking/read?oid=109&aid=0003993346

가수 휘성이 방송인 에이미의 과거 프로포폴 투약 공범 및 성폭행 계획 연예인으로 지목됐던 것에 대한 심경을 밝히며 에이미와의 통화 녹취록까지 공개했다. 

휘성은 19일 오후 개인 SNS에 에이미와 통화 녹음 파일이 담긴 유튜브 채널을 공개하며 장문의 심경글을 게재했다.

그는 먼저 영상에 대해 "17일 밤 에이미 씨에게 연락이 왔고, 통화 녹음본 공개는 에이미 씨와 합의 하에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휘성은 "공개를 결심하기까지 고민이 정말 많았다. 에이미 씨 역시 피해자일 수도 있다는 생각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변함이 없기에, 공개하는 것에 대해 수도 없이 망설였다"며 "하지만 저를 둘러싼 의혹 해소 및 사실관계에 대한 팬 여러분들의 객관적 인지를 위해서는 녹취록을 공개하는 것이 불가피하다는 판단을 했다"고 밝혔다. 

휘성은 "에이미는 저에게 언론 매체를 통해 공식적으로 사과하겠다는 의사를 명확히 밝혔다. 하지만 저는 사실관계에 관한 확인 없이, 감정만 앞선 성급한 내용으로 사과문이 만들어져 논란이 될 것을 염려했다. 그래서 먼저 에이미 씨에게 SNS의 허위 사실 게시물을 내려달라고 했고, 본인을 인터뷰 했던 기자 분께 사실을 전달해달라고 했다"며 에이미 역시 이를 받아들였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휘성은 대응이 수밖에 없었던 이유에 대해 최초 폭로글에서 에이미가 실명을 거론하지 않았던 점, 심신이 미약한 정황이 있었음을 밝혔다. 다만 그는 허위 사실 유포 및 인신 공격을 한 언론과 악플러들에 대한 고소장을 작성 중이며, 강력 처벌로 이어질 것을 강조했다. 끝으로 휘성은 가수 케이윌과의 합동 콘서트가 취소된 것을 거듭 사과하며, 이 사건에 언급된 모두가 피해자임을 힘주어 말했다.

앞서 에이미는 개인 SNS를 통해 과거 프로포폴 및 졸피뎀 투약 당시 솔메이트인 남성 연예인 A 씨가 함께 했으며, 지인으로부터 A 씨가 자신의 폭로를 막기 위해 성폭행 및 불법 동영상 촬영까지 계획했다고 폭로했다. 이후 휘성은 본인이 A 씨로 거론되자 소속사를 통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파문이 확산되자 끝내 공연이 임박했던 합동 콘서트까지 취소하는 피해를 입었다. 

 

<<<< 기사 생략 >>>>

 

 


 

 

 

말 한마디에

한 남자 가수 인생 끝내버렸죠.

 

 

딱...

누구를 보는 것 같지 않습니까??

 

 

 

 

나에게 한 문장만 달라. 누구든 범죄자로 만들 수 있다.

- 괴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