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미국 유기농 마켓인

홀푸드마켓을 인수한 아마존은....


자신의 전매특허를 시장에 보여줍니다.



가격 전쟁이었죠.







아마존 인수 홀푸드, 첫 영업일 43% 저렴해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

LSD&mid=sec&sid1=104&oid=003&aid=0008145685


유기농 및 고품질 제품을 취급하는 홀푸드마켓이

시장 지배를 위해 가격 인하 경쟁을 걸어버리니

경쟁 마트들도 살아남기 위해서 맞설 수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홀푸드마켓만 취급하는 제품들

가격이 높은 만큼 제품의 질도 좋은데...

이제는 가격마저 다른 마트들이 취급하는 일반 제품과 비슷해지면...!?!?



소비자가 흔들릴 수밖에요..





한마디로...

아마존의 치킨게임 돌입은

소비자에게는 크나큰 행복이

경쟁업체에는 고난의 행군이 시작된 셈인 거죠.


































손해가 목표! 순식간에 시장을 장악한 뒤 고객을 길들인다

http://www.ttimes.co.kr/view.html?no=2017083016387733611





물론...


이미 오랜 시간 동안 구축하며 

네트워크를 만든 오프라인 강자인 마트 업계를

신흥 강자인 아마존이 치킨게임을 쉽게 끝낼 수는 없습니다.



다만....

아마존이 보여주고 있는

이번 움직임은 기존 세력들에 공포감을 심어주기에는 충분했다고 봐야죠.








폴리틱 트위터는 [링크가기]


폴리틱 페이스북 [링크가기] 


폴리틱의 새글을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유익하셨으면 공감 (하트)

한번씩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