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
제품을 판매할 때는
소비자에게 이 제품을 사야 하는 이유와
다른 제품과의 차별점을 명확하게 명시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애써 만든 제품이 팔리지 않으니깐요.
삼성의 차세대 스마트폰 S9 도 마찬가지입니다.
전작과...
차이점이 무언가 소비자에게
어필을 해줘야 하는 상황인데 가장 중요한 이 부분이 약하니...
소비자들이 시쿤둥 하고 있죠.
갤럭시S9 예약판매 S8보다 적거나 비슷…"차별점 부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5&oid=001&aid=0009936666
작년 S8 과 차이점은
스트레오 스피커와 카메라 기능 향상
기본적인 하드웨어 성능 향상이지만.......
확 변화되었다는 체감을 일으키지 못하니 소비자가 망설이고 있는 상황이죠.
물론...
그렇다고 S9 이 안 팔리지는 않을 겁니다.
삼성이 어떻게 해서든 팔리게 만들 것이기 때문이죠.
통신사를 통해 보조금을 높이는 방향으로 말입니다.
분명...
몇 주 뒤 불법 보조금으로
뉴스에 한번 따악 보도 될 겁니다.
불법 보조금 대량 지급 막 이런식으로 말이죠.
유익하셨으면 공감 (하트)
한번씩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게임의 법칙'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산차에 대한 슬픈 현실... (0) | 2018.03.24 |
---|---|
아모레퍼시픽... 허허..... (0) | 2018.03.20 |
디지털 매체가 점령한 그 이후.... (0) | 2018.02.04 |
소방업무와 불법주차 그리고 화재.. (0) | 2017.12.22 |
서울시가 추진하는 '걷는 도시 서울' (0) | 2017.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