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Manners, Maketh, Man. /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Do you know what that means? / 무슨 뜻인지 아나?

Then, Let me teach you a lesson. / 내가 알려 주지.




영화 킹스맨에서..

콜린퍼스가 내뱉는 명대사죠.







말 한마디에....

무게감이 있어야 한다는 거죠.







홍준표 "설거지는 여자가…남녀 일은 하늘이 정해준 것"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03&aid=0007901187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 후보가 "남자가 하는 일이 있고, 여자가 하는 일이 있다. 그건 하늘이 정한 것"이라고 말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18일 논란이 일고 있다. 


홍 후보는 전날 YTN 대선 모바일 콘텐츠 '대선 안드로메다'에 출연해 '집에서 설거지를 하느냐'는 질문에 "설거지를 어떻게 (하냐)"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여자가 하는 일을 남자에게 시키면 안 된다"며 "그러나 집안에서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내가 진다"고 강조했다. 


홍 후보는 "나이 들어갈수록 (부인에게) 잘해준다"면서도 설거지, 빨래를 안 도와주냐는 질문에는 거듭 "안 되지"라고 답했다. 


그는 성소수자 문제에 대해서는 "하늘이 정해준 것인데, 수술을 받았으면 몰라도 그렇게 하지 않은 동성애자는 난 아니라고 본다"고 일축했다. 


홍 후보는 국민이 원하는 대통령상에 대한 질문에는 "소통하는 대통령 얘기를 많이 하는데 나는 생각이 다르다"며 "방송국에 나와 약속된 사람을 앉혀놓고 이 질문 저 질문 하는데, 노무현 대통령 때 그 짓을 많이 했는데 그거 다 쇼"라고 비난했다. 


그는 "소통하는 대통령이 되려면 의회를 움직이는 사람들을 만나 허심탄회하게 토론해야 한다"며 "그렇게 하면 아무리 야당이라도 안 도와주겠냐"고 반문했다. 


홍 후보는 "청와대 기자실에서 프리토킹을 하고, 적어도 분기에 한번은 기자들을 통해 국민 목소리를 들어야 한다"며 "그런 게 소통 대통령"이라고 밝혔다. 








허허허.....






폴리틱 트위터는 [링크가기]


폴리틱 페이스북 [링크가기] 


폴리틱의 새글을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유익하셨으면 공감 (하트)

한번씩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