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 사회 - 통화 장애에 대한 SKT 보상안 발표
그저께 (06일) SK 텔레콤을 이용하는 사람들은통화가 정상적으로 서비스 되지 않아 불편함을 겪었습니다. 고객들의 분노는 하늘을 찔렀죠. 잘 사용되던 서비스가아무 통보없이 갑자기 작동되지 않으면어느 누구나 마찬가지로 화가 날 수밖에 없으니깐요. 당연히...SK 텔레콤은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와여론 악화를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보상정책을 발표합니다. '통화 장애' SKT, 피해고객 730만명에 월정액 이틀치 보상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08&aid=0004034909 SK텔레콤이 지난 6일 발생한 LTE(롱텀에볼루션) 음성 통화 및 문자 메시지 서비스 장애와 관련, 피해를 입은 고객들에게 월정액 이틀치를 보상하기로..